[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가 서울시와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10일 서울도서관에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올해 상반기 서울 야외 도서관 운영 기간 중 빙그레가 약 1만 개의 ‘따옴’ 신제품을 지원하고, 지난달 서울시 세계 최대 독서 릴레이 행사에서 약 4천 개의 식물성 음료 제품을 제공한 데 이은 후속 조치다. 빙그레는 하반기에도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포함해 독서 문화 확산에 협력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되는 ‘따옴’ 오프라인 프로모션에서는 과일 모양 책갈피 만들기 등 독서와 연계된 체험 활동이 마련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서울시와의 협력을 통해 시민들의 독서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따옴’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건강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협약은 올해 상반기 서울 야외 도서관 운영 기간 중 빙그레가 약 1만 개의 ‘따옴’ 신제품을 지원하고, 지난달 서울시 세계 최대 독서 릴레이 행사에서 약 4천 개의 식물성 음료 제품을 제공한 데 이은 후속 조치다. 빙그레는 하반기에도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포함해 독서 문화 확산에 협력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되는 ‘따옴’ 오프라인 프로모션에서는 과일 모양 책갈피 만들기 등 독서와 연계된 체험 활동이 마련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서울시와의 협력을 통해 시민들의 독서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따옴’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건강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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