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화갤러리아의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25일 스타필드 수원에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정식 오픈은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실적이 바탕이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앞서 7월 한 달간 스타필드 수원 ‘바이츠 플레이스’ 팝업스토어에서 싱글컵 약 2만여 개를 판매하는 등 기대 이상의 판매 성과를 기록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장 면적은 45m2(약 13.8평), 총 10석 규모로 스타필드 수원 1층에 입점한다. 총 20가지 아이스크림을 커피와 차 등 음료와 함께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벤슨은 최근 다양한 맛의 조합을 원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다양한 사이즈의 아이스크림 용기를 추가했다. 기존 ▲싱글컵(100g, 5300원) ▲파인트(340g, 15300원)와 더불어 ▲더블(120g, 6300원) ▲파인트 스플릿(340g, 15300원) ▲쿼터(620g, 27300원) 사이즈로도 제공한다. 맛이 섞이지 않길 원하는 고객은 세 개의 칸으로 나눠진 ‘파인트 스플릿’을 선택하면 된다.
오픈을 맞이해 28일까지 싱글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블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주고,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보냉백을 제공한다.
벤슨은 이번 스타필드 수원 매장을 포함하여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역점 ▲청량리역점 ▲갤러리아명품관 등 총 5개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을 운영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정식 오픈은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실적이 바탕이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앞서 7월 한 달간 스타필드 수원 ‘바이츠 플레이스’ 팝업스토어에서 싱글컵 약 2만여 개를 판매하는 등 기대 이상의 판매 성과를 기록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장 면적은 45m2(약 13.8평), 총 10석 규모로 스타필드 수원 1층에 입점한다. 총 20가지 아이스크림을 커피와 차 등 음료와 함께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벤슨은 최근 다양한 맛의 조합을 원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다양한 사이즈의 아이스크림 용기를 추가했다. 기존 ▲싱글컵(100g, 5300원) ▲파인트(340g, 15300원)와 더불어 ▲더블(120g, 6300원) ▲파인트 스플릿(340g, 15300원) ▲쿼터(620g, 27300원) 사이즈로도 제공한다. 맛이 섞이지 않길 원하는 고객은 세 개의 칸으로 나눠진 ‘파인트 스플릿’을 선택하면 된다.
오픈을 맞이해 28일까지 싱글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블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주고,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보냉백을 제공한다.
벤슨은 이번 스타필드 수원 매장을 포함하여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역점 ▲청량리역점 ▲갤러리아명품관 등 총 5개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을 운영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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