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신임 고문단 구성 지방선거 조직강화

2025-09-05 11:04:23

더불어민주당
더불어민주당
[로이슈 전용모 기자]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이 신임 고문단을 구성하고 지방선거 준비를 위한 조직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5일 밝혔다.

부산시당은 4일 운영위원회를 열어 대선 승리에 기여한 사회 원로 등 신임 고문단에 대한 위촉안을 통과시켰다.

신임 고문단은 부마민주항쟁기념재단 박상도 이사장과 여성문화인권센터 이사장을 역임한 신혜숙 저출산고령화사회위원회 위원, 김윤원 전 자갈치시장상인연합회 회장, 김도인 ㈜태산 회장 등 22명으로 구성됐다.

민주당 부산시당 고문단은 앞으로 부산의 각계각층 및 직능별 사회 원로들을 조직화하는 등 다가오는 지방선거에 대비한 외연 확장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부산시당은 고문단과는 별도로 김재영 전 부산시의회 의원을 위원장으로 하는 실버위원회도 새롭게 출범하는 등 장·노년층 조직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이재성 부산시당 위원장은 “대선 승리에 기여한 사회 원로들을 신임 고문단으로 새롭게 위촉해 내년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조직 강화와 외연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서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