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온스타일은 지난 25일 오전 10시, 유아동 모바일 라방 프로그램 ‘맘만하니’의 애청자들을 초청해 4주년 기념 첫 팬미팅 겸 특별 라방 ‘맘만초대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프로그램 애청자들이 직접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맘만하니’는 2022년 첫 방송 이후 3040세대 워킹맘들에게 공감을 얻으며 성장한 CJ온스타일의 대표 육아 라방이다"라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육아맘의 골든타임’을 공략하며 두터운 팬덤을 형성해왔다"라고 말했다.
라방에서 애청자들은 프로그램명을 따 ‘내맘님’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이번 팬미팅에는 애청자 8명이 출연해 약 80분 동안 프로그램의 인기 코너인 ‘내맘 찐리뷰’, ‘왓츠 인 유어 카트’, ‘맘만 레벨 테스트’ 등에 직접 참여했다. 모바일 채팅으로만 소통하던 애청자들이 현장에서 만나 육아 고민을 나누고 경험을 공유하며 커뮤니티 같은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라방에서는 베베쿡 이유식이 소개됐으며, 평균 시청자 연령은 37.3세로 집계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프로그램 애청자들이 직접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맘만하니’는 2022년 첫 방송 이후 3040세대 워킹맘들에게 공감을 얻으며 성장한 CJ온스타일의 대표 육아 라방이다"라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육아맘의 골든타임’을 공략하며 두터운 팬덤을 형성해왔다"라고 말했다.
라방에서 애청자들은 프로그램명을 따 ‘내맘님’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이번 팬미팅에는 애청자 8명이 출연해 약 80분 동안 프로그램의 인기 코너인 ‘내맘 찐리뷰’, ‘왓츠 인 유어 카트’, ‘맘만 레벨 테스트’ 등에 직접 참여했다. 모바일 채팅으로만 소통하던 애청자들이 현장에서 만나 육아 고민을 나누고 경험을 공유하며 커뮤니티 같은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라방에서는 베베쿡 이유식이 소개됐으며, 평균 시청자 연령은 37.3세로 집계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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