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온스타일은 올해 상반기(1~6월) 선글라스 주문액이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 주문 고객 수도 5만 명 이상 늘었다고 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경기 침체 속에서도 포기할 수 없는 패션 아이템으로 10만 원 미만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잡은 선글라스가 부상했다는 분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션 트렌드 변화도 한 몫 했다"라며 "긱시크(Geek+Chic, 엉뚱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 트렌드가 유행하며, 선글라스를 활용해 개성을 표현하는 스타일링이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VW베라왕 선글라스는 상반기에만 약 15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오는 14일(월)과 25일(금) 앵콜 방송이 예정돼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경기 침체 속에서도 포기할 수 없는 패션 아이템으로 10만 원 미만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잡은 선글라스가 부상했다는 분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션 트렌드 변화도 한 몫 했다"라며 "긱시크(Geek+Chic, 엉뚱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 트렌드가 유행하며, 선글라스를 활용해 개성을 표현하는 스타일링이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VW베라왕 선글라스는 상반기에만 약 15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오는 14일(월)과 25일(금) 앵콜 방송이 예정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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