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7월 1일(화) 블렌딩 칵테일 소주 ‘소랜디(640mL)’를 유통업계 단독으로 출시해 1병에 298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소랜디는 프랑스산 6년 이상 숙성된 브랜디와 국산 소주를 블렌딩한 주류로, 특유의 오크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라며 "더불어 도수는 15도로 일반적인 위스키 도수(40도 이상) 대비 가볍게 즐기기 좋으며, 유리병 대신 홈술/홈파티/야외활동 사용에 최적화된 PET 용기를 적용해 실용성을 더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랜디의 풍미를 살리고자 충북소주 파트너사와 함께 약 4개월간 100여 명의 평가단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소랜디’의 브랜디 혼합 비율을 7.2%로 설정해 최적의 풍미를 구현했다"라며 "롯데마트는 ‘가성비 끝판왕 소주’ 소랜디를 통해 저렴한 술을 가볍게 즐기고자는 홈술족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오는 3일(목) 초대용량 가성비 위스키 ‘그랑웨일(1.75L)’을 새롭게 출시해 한 병에 2만 79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가성비 메리트를 높이고자 그랑웨일을 일반 위스키 용량인 700mL 대비 2.5배 많은 1.75L 용량으로 제작해 단위 가격을 낮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마트 관계자는 "소랜디는 프랑스산 6년 이상 숙성된 브랜디와 국산 소주를 블렌딩한 주류로, 특유의 오크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라며 "더불어 도수는 15도로 일반적인 위스키 도수(40도 이상) 대비 가볍게 즐기기 좋으며, 유리병 대신 홈술/홈파티/야외활동 사용에 최적화된 PET 용기를 적용해 실용성을 더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랜디의 풍미를 살리고자 충북소주 파트너사와 함께 약 4개월간 100여 명의 평가단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소랜디’의 브랜디 혼합 비율을 7.2%로 설정해 최적의 풍미를 구현했다"라며 "롯데마트는 ‘가성비 끝판왕 소주’ 소랜디를 통해 저렴한 술을 가볍게 즐기고자는 홈술족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오는 3일(목) 초대용량 가성비 위스키 ‘그랑웨일(1.75L)’을 새롭게 출시해 한 병에 2만 79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가성비 메리트를 높이고자 그랑웨일을 일반 위스키 용량인 700mL 대비 2.5배 많은 1.75L 용량으로 제작해 단위 가격을 낮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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