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롯데마트와 공동 개발을 통해 극 대용량 PB 파우치음료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과 롯데마트는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향상시킨 다양한 PB 상품을 선보이고자 지난해 ‘PB 개발 협의체’를 구성해 원가우위 전략을 토대로한 상품 개발에 힘써오고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를 통해 양사가 축척한 상품 개발 노하우와 바잉파워를 적극 활용해 고객들에게는 더욱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 파트너사에는 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할 수 있어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세븐일레븐은 앞으로도 계열사간 공동 개발 및 소싱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공동 개발 상품은 ‘세븐셀렉트 대용량 파우치음료’ 4종으로 ‘세븐셀렉트 아메리카노(리얼블랙, 스위트, 헤이즐넛향)’ 3종과 ‘세븐셀렉트 복숭아이스티’다. 1.5L의 넉넉한 용량으로 아이스 음료 매출이 크게 증가하는 성수기를 앞두고 출시하는 만큼 나들이나 각종 야외활동시에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가격은 4,500원이며 100ml당 300원으로 시중에 판매중인 일반 파우치음료 대비 50%가량 저렴하다.
먼저 세븐셀렉트 아메리카노 3종은 브라질 커피 추출액 아라비카 100%를 사용해 특유의 부드럽고 복합적인 아로마를 느낄 수 있으며, 과일향과 꽃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리얼블랙은 커피의 밝고 상쾌한 맛을 강조했으며, 스위트는 달콤한 맛과 함께 고소하고 쌉싸름한 커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헤이즐넛 상품은 첫 모금부터 달콤한 헤이즐넛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셀렉트 복숭아 아이스티는 비타민이 풍부한 복숭아와 칠레산 홍차를 혼합해 만든 상품으로 커피와 혼합해 먹는 일명 ‘아샷추(아이스티에 샷 추가)’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다가오는 하절기에 더욱 높은 판매량이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세븐일레븐과 롯데마트는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향상시킨 다양한 PB 상품을 선보이고자 지난해 ‘PB 개발 협의체’를 구성해 원가우위 전략을 토대로한 상품 개발에 힘써오고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를 통해 양사가 축척한 상품 개발 노하우와 바잉파워를 적극 활용해 고객들에게는 더욱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 파트너사에는 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할 수 있어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세븐일레븐은 앞으로도 계열사간 공동 개발 및 소싱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공동 개발 상품은 ‘세븐셀렉트 대용량 파우치음료’ 4종으로 ‘세븐셀렉트 아메리카노(리얼블랙, 스위트, 헤이즐넛향)’ 3종과 ‘세븐셀렉트 복숭아이스티’다. 1.5L의 넉넉한 용량으로 아이스 음료 매출이 크게 증가하는 성수기를 앞두고 출시하는 만큼 나들이나 각종 야외활동시에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가격은 4,500원이며 100ml당 300원으로 시중에 판매중인 일반 파우치음료 대비 50%가량 저렴하다.
먼저 세븐셀렉트 아메리카노 3종은 브라질 커피 추출액 아라비카 100%를 사용해 특유의 부드럽고 복합적인 아로마를 느낄 수 있으며, 과일향과 꽃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리얼블랙은 커피의 밝고 상쾌한 맛을 강조했으며, 스위트는 달콤한 맛과 함께 고소하고 쌉싸름한 커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헤이즐넛 상품은 첫 모금부터 달콤한 헤이즐넛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셀렉트 복숭아 아이스티는 비타민이 풍부한 복숭아와 칠레산 홍차를 혼합해 만든 상품으로 커피와 혼합해 먹는 일명 ‘아샷추(아이스티에 샷 추가)’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다가오는 하절기에 더욱 높은 판매량이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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