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2024년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6,037명으로 2023년 유럽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이용 고객(2,999명)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프리미엄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작년 5월 HIGH-END(고급)라는 뜻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 ‘HIGH&’를 정식 론칭했다"라며 "이에 맞춰 기존 유럽만 진행하던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대양주와 남미 등으로 확장했다"라고 말했다.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 및 5성급 호텔 숙박 등을 콘셉트로 한 ‘HIGH&’ 상품은 2024년 한해동안 6,037명의 고객이 이용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HIGH&’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이 주로 방문한 곳은 상품 건수가 26건으로 가장 많았던 유럽이 5,183명(86%)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3건의 상품을 진행한 대양주가 725명(12%)으로 그 뒤를 이었다. 이 외에도 일부 고객은 비교적 가까운 동남아, 중국, 일본 또한 ‘HIGH&’ 상품을 이용하며 프리미엄 여행의 인기를 증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프리미엄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작년 5월 HIGH-END(고급)라는 뜻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 ‘HIGH&’를 정식 론칭했다"라며 "이에 맞춰 기존 유럽만 진행하던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대양주와 남미 등으로 확장했다"라고 말했다.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 및 5성급 호텔 숙박 등을 콘셉트로 한 ‘HIGH&’ 상품은 2024년 한해동안 6,037명의 고객이 이용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HIGH&’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이 주로 방문한 곳은 상품 건수가 26건으로 가장 많았던 유럽이 5,183명(86%)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3건의 상품을 진행한 대양주가 725명(12%)으로 그 뒤를 이었다. 이 외에도 일부 고객은 비교적 가까운 동남아, 중국, 일본 또한 ‘HIGH&’ 상품을 이용하며 프리미엄 여행의 인기를 증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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