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16일부터 오는 18일까지 3일간 서울 경동 1960 야시장에서 전통시장 팝업 ‘코리안나이트(The Korean Nights)’를 선보인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공사가 선정한 특색 있는 전통시장 ‘K-관광마켓 10선*’과 연계해 시장 고유의 매력을 알리고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농림축산식품부의 ‘찾아가는 양조장’ 사업과 협업해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삼일야화(三日夜話)‘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팝업에서는 ’K-관광마켓‘ 10개 시장이 가진 고유의 특색을 스토리화한 10개의 매력적인 홍보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공사는 전통주 시음 이벤트와 더불어 K-관광마켓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특별메뉴인 단양 육쪽마늘 꼬치구이, 속초 새우 냉채 등도 선보인다. 특히, 디제잉, 인디밴드 라이브 공연 등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코리안나이트 팝업은 운영 기간 중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koreannights20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공사가 선정한 특색 있는 전통시장 ‘K-관광마켓 10선*’과 연계해 시장 고유의 매력을 알리고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농림축산식품부의 ‘찾아가는 양조장’ 사업과 협업해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삼일야화(三日夜話)‘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팝업에서는 ’K-관광마켓‘ 10개 시장이 가진 고유의 특색을 스토리화한 10개의 매력적인 홍보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공사는 전통주 시음 이벤트와 더불어 K-관광마켓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특별메뉴인 단양 육쪽마늘 꼬치구이, 속초 새우 냉채 등도 선보인다. 특히, 디제잉, 인디밴드 라이브 공연 등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코리안나이트 팝업은 운영 기간 중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koreannights20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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