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타이어뱅크, ‘창립33주년 기념 사은행사’ 2회차 당첨 축하행사 진행

2024-03-25 09:17:24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본사에서 축하 기념 행사 후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좌)과 이수근씨(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이미지 확대보기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본사에서 축하 기념 행사 후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좌)과 이수근씨(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
[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지난 22일 세종시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창립 33주년 기념 사은행사’ 2회차 1등 당첨자 이수근씨의 당첨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타이어뱅크에 따르면 이수근씨는 지난달 5일 타이어뱅크 창원점에서 타이어를 교체하고 이벤트에 응모했다. 이후 이달 13일 진행된 추첨에서 2월 한 달간 타이어뱅크 전국 매장 응모권 약 7만여 건 중 1등으로 당첨, 벤츠의 행운을 얻었다.
이수근씨는 “지난 명절 전 직원이 귀향길에 이용할 회사 차량의 타이어가 낡은 것이 마음에 걸려 직접 타이어뱅크 창원점을 찾았다가 이번 1등에 당첨됐다”며 “직원의 안전한 귀향길을 만들어 주려던 건데 뜻밖에 이런 귀한 선물까지 받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은 “선행을 베푼 것이 큰 복으로 돌아온 것”이라며 “앞으로 타이어뱅크를 자주 애용해 달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올 1월부터 ‘창립 33주년 기념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월 1회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벤츠(각 1대/회당), 포터블TV(각 3대/회당), 아이패드(각 3대/회당), 다이슨 헤어스타일러(각 2대/회당), 커피쿠폰(각 100개/회당)을 증정하고 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