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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스퀴시멜로우 X 플레이인더박스, 코엑스서 팝업 추가 운영 外

2024-03-22 09:42:40

[생활경제 이슈] 스퀴시멜로우 X 플레이인더박스, 코엑스서 팝업 추가 운영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퀴시멜로우의 한국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가 종료됐다.

스퀴시멜로우 팝업스토어는 지난 2월 29일부터 3월 21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플레이인더박스에서 진행됐다.
스퀴시멜로우 공식 유통사 손오공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더현대 서울 플레이인더박스를 방문한 가족, 연인 등 방문객 수가 4만 명을 돌파할 만큼 큰 인기를 얻었다고 전했다.

스퀴시멜로우의 첫 팝업스토어는 ‘감촉’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온전히 담아내어 꼭 안고만 싶은 말랑말랑 폭신한 감촉을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핑크색 볼과 스퀴시멜로우가 가득한 풀장과 스퀴시멜로우가 가득한 흔들 의자에서 다채로운 색상과 사랑스러운 촉감이 선사하는 ‘스퀴시 타임’을 가져볼 수 있었으며 공간 곳곳에 설치된 거울 셀카존과 포토존은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또한 SNS에 인증하고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2가지 콘셉트의 포토프레임 스퀴시멜로우 네컷을 마련, 팝업 기간 내내 많은 관심을 얻었다.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스퀴시멜로우 X 플레이인더박스 팝업스토어를 추가 운영한다. 코엑스 플레이인더박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손오공 스퀴시멜로우 브랜드 담당자는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 중 스퀴시멜로우의 촉감이 궁금해서 방문했다는 고객이 대다수였다"라며 "이번 팝업을 통해 스퀴시멜로우에 파묻혀 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는 로망을 실제로 이뤘다는 SNS 후기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스퀴시멜로우를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나이비몰, 애견 브랜드 ‘위니즈’ 무료배송 이벤트 진행

나이비몰은 3월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이해 애견 브랜드 ‘위니즈(WINIZ)’ 전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 시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이비몰은 기존 3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가 무료였지만 3월 22일부터 24일까지(3일간) 위니즈 전 제품의 배송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견 브랜드 ‘위니즈’ 제품을 판매 중이며,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명조끼와 튜브를 판매하고 있다. 위니즈 구명조끼는 벨크로와 버클 2중 안전장치를 통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목받침을 통해 애견 얼굴이 물에 잠기지 않도록 하는 장점이 있다. 물놀이 후 매쉬 안감을 통해 물기 제거도 용이하다.
실내외에서 애견 물놀이와 흙놀이를 즐길 수 있는 나이비 스펀지풀 접이식 놀이매트와 튜브 안에 물을 넣어 오감놀이가 가능한 워터플레이매트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하이라이트브랜즈 이준권 대표, 상공의 날 산업포장 수상

코닥어패럴, 말본골프, 디아도라 등을 전개 중인 ㈜하이라이트브랜즈의 이준권 대표가 지난 3월 20일(수)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1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하이라이트브랜즈 이준권 대표는 국내 패션 산업의 시장 확장 및 발전,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적 등을 인정받아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2019년 6월 설립됐다. 설립과 동시에 대표로 역임 중인 이준권 대표는 2020년 코닥어패럴을 시작으로, 말본골프, 디아도라 등을 연이어 런칭하고, 잇따른 히트와 고속성장이라는 가시적 성과를 일궈냈다.

그 결과, 국내 패션업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수립해 국내 패션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급격한 경영환경 변화 속에서도 코닥어패럴을 런칭해 기업을 안정적 궤도에 올리며 탁월한 경영 역량을 보여줬다. 말본골프는 런칭 직후부터 MZ세대에게 인기를 끌며, 고유의 유니크함과 세련된 필드룩으로 골프 시장 흐름을 바꾸고 선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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