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BYC(대표 김대환)는 최근 길게 몰아치고 있는 강추위에 동계제품 판매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BYC에 따르면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난 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추동제품 판매량이 전주(1월 15일~18일) 대비 73.4% 상승했다.
BYC 관계자는 "갑작스런 한파와 함께 일부 지역에서는 대설특보까지 발효되는 등 강추위가 길어지면서 동계제품의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보디히트’와 같은 기능성 발열웨어 제품의 판매가 77.8% 증가하며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라고 밝혔다.
또 "‘BYC 보디히트’는 얇고 가벼우면서도 따뜻함이 오래 지속되는 소재로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겨울철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실내에서도 방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겨울용 기모잠옷이나 극세사파자마 등의 제품도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BYC에 따르면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난 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추동제품 판매량이 전주(1월 15일~18일) 대비 73.4% 상승했다.
BYC 관계자는 "갑작스런 한파와 함께 일부 지역에서는 대설특보까지 발효되는 등 강추위가 길어지면서 동계제품의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보디히트’와 같은 기능성 발열웨어 제품의 판매가 77.8% 증가하며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라고 밝혔다.
또 "‘BYC 보디히트’는 얇고 가벼우면서도 따뜻함이 오래 지속되는 소재로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겨울철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실내에서도 방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겨울용 기모잠옷이나 극세사파자마 등의 제품도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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