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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단신] 한샘, 프리미엄 키친 룩 ‘유로300’ 신제품 출시

2023-11-16 16:26:55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애쉬월넛'으로 꾸민 '서재형 부엌'(사진=한샘)이미지 확대보기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애쉬월넛'으로 꾸민 '서재형 부엌'(사진=한샘)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샘(대표 김유진)은 천연 소재 질감과 패턴을 반영한 부엌 신제품유로300(Euro300) 시리즈 6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와함께 부엌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서재형 부엌’, ‘호텔 라운지(Lounge) 부엌’, ‘아지트(Agit) 부엌’ 등 새로운 모습의 부엌 플랜(Plan)도 함께 선보인다.

부엌 신제품 ‘유로300’ 6종은 최근 모던한 색상과 자연물을 활용한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것을 반영해 나무∙대리석∙돌 같은 천연소재 질감과 컬러가 조화로운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에 따라 유로300 시리즈는 16종에서 22종으로 확대됐다. 천연소재 질감을 반영한 '오리진(Origin)’ 라인을 신설하고 ▲내추럴오크(Natural Oak) ▲애쉬월넛(Ash Walnut) ▲스모키월넛(Smokey Walnut) ▲칼리고(Caligo) ▲비앙코(Bianco) 등 5종을 선보인다. 베이직한 색상의 '매트(Matt)’ 라인에는 ▲매그놀리아(Magnolia)를 추가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유로300 오리진 ▲내추럴오크 ▲애쉬월넛 ▲스모키월넛은 나무 특유의 패턴과 자연스러운 무늬목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칼리고는 잔잔하고 섬세한 스톤(Stone) 패턴을, ▲비앙코는 밝고 화려한 마블 패턴을 부엌 도어에 반영했다. ▲매그놀리아는 목련 꽃잎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 웜 화이트(Warm White) 컬러로 구성했다.

특히, ‘오리진’ 라인의 5종은 최신 프린팅 기술로 자연물의 패턴과 질감을 더욱 생생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가구 표면재 전문기업인 독일 샤트데코(Schattdecor)의 모양지와 스페인 디자인∙목재 전문기업 로산(Losan)그룹의 디지털 프린팅(Digital Printing) 기술을 적용했다. 여기에 고압 프레스 경면을 사용해 자연물의 거친 질감도 사실에 가깝게 표현하며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부엌을 연출했다.

오픈 벽장, 연계형 식탁 등을 조합해 요리뿐 아니라 독서와 휴식도 즐길 수 있는 ‘서재형 부엌’을 선보인다. 벽 한 켠에 설치된 오픈 벽장은 책과 잡지를 수납할 수 있어 부엌 공간 내 인테리어 포인트로 눈길을 끈다. 채도가 낮은 월넛 컬러의 ‘애쉬월넛’을 활용하면 차분한 분위기가 더해져 조용한 나만의 서재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일민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회 '데코 ∙ 데코 Décor ∙ Décor: 리빙룸 아케이드'를 통해 한샘 부엌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2층 전시장 ‘취향과 디자인’에서 유로300 오리진 ‘내추럴오크’와 ‘칼리고’로 꾸민 서재형 부엌을 전시하고, 3층 ‘만남의 방’에서 지난 50년 주거문화를 이끈 한샘 부엌의 헤리티지 사료도 선보인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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