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브랜드 최초 리필 가능한 캔들 출시

2023-08-31 14:39:52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브랜드 최초 리필 가능한 캔들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브랜드 최초로 리필이 가능한 프리미엄 캔들 ‘레 몽드 드 딥티크(Les Mondes de Diptyque)’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딥티크의 캔들 론칭 6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캔들 라인이다. 향초를 다 사용한 뒤에는 리필 왁스를 끼워 재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레 몽드 드 딥티크’는 딥티크 초기의 캔들 디자인과 유리 두께를 재해석한 프레스드 글라스 기술이 적용됐다. 제품은 멕시코 정글, 밀라노 정원 등 각 지역의 자연과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총 5종의 향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관계자는 “5가지 향의 리필이 호환 가능해 사용 후 리필만 교체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면서 “딥티크가 제안하는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