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브랜드 최초로 리필이 가능한 프리미엄 캔들 ‘레 몽드 드 딥티크(Les Mondes de Diptyque)’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딥티크의 캔들 론칭 6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캔들 라인이다. 향초를 다 사용한 뒤에는 리필 왁스를 끼워 재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레 몽드 드 딥티크’는 딥티크 초기의 캔들 디자인과 유리 두께를 재해석한 프레스드 글라스 기술이 적용됐다. 제품은 멕시코 정글, 밀라노 정원 등 각 지역의 자연과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총 5종의 향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관계자는 “5가지 향의 리필이 호환 가능해 사용 후 리필만 교체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면서 “딥티크가 제안하는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이번 신제품은 딥티크의 캔들 론칭 6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캔들 라인이다. 향초를 다 사용한 뒤에는 리필 왁스를 끼워 재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레 몽드 드 딥티크’는 딥티크 초기의 캔들 디자인과 유리 두께를 재해석한 프레스드 글라스 기술이 적용됐다. 제품은 멕시코 정글, 밀라노 정원 등 각 지역의 자연과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총 5종의 향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관계자는 “5가지 향의 리필이 호환 가능해 사용 후 리필만 교체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면서 “딥티크가 제안하는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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