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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 재출시 外

2023-03-06 16:59:20

[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 재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더욱 막강한 ‘산리오캐릭터즈’ 상품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지난 발렌타인데이에 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10만여개가 조기 품절되며, 3월 재출시를 예고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세븐일레븐은 화이트데이 단독 상품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 4종을 긴급 공수해 재출시 하고 ‘폼폼푸린’ 캐리어까지 새롭게 선보였다"라고 밝혔다.

또한,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쿠로미’ 가방걸이인형과 봉제인형 등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발렌타인데이에 ‘뽐뽐 파티세트’가 1020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꼬깔, 가렌드, 일회용 카메라 등을 담은 관련 상품을 화이트데이에도 다시 한 번 선보인다.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특히, 캐릭터 디자인을 입은 ‘장난감’, ‘액세서리’ 등과 캔디를 함께 구성한 상품이 눈에 띈다. 먼저,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 캐릭터를 활용한 ‘안흔한 플리퍼즈’를 판매한다. 총 12종으로 플리퍼즈 속에 미니 플리퍼즈를 랜덤으로 동봉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 신발 액새서리로 활용하기 좋은 ‘흔한남매 지비츠’도 함께 선보였다.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마니아층을 보유한 ‘헬로키티’ 상품도 준비했다. ‘헬로키티 냉장고’는 헬로키티 캐릭터 디자인으로 꾸며진 8가지 디자인의 냉장고 장난감으로 구성되어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짱구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다양하게 담은 ‘짱구그립톡기획세트’도 연인, 친구, 지인간 선물하기 좋은 상품이다.

화이트데이에 빠질 수 없는 10 여가지 츄파춥스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중인 우주인 조명 프로젝터를 동봉해 간단하게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우주인프로젝터기획세트(150입)’를 포함해 ‘츄파춥스저금통(20입)’, ‘츄파춥스슬림휠(120입)’, ‘츄파춥스썸머에디션(100입)’ 등 다양한 츄파춥스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츄파춥스 미니메가(10입)’는 대형 츄파춥스 모형 안에 츄파춥스 10입을 넣어 구성한 기획상품으로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이 밖에도 ‘멘토스’, ‘페레로로쉐’, ‘포지타노레몬&자몽기획’ 등 스테디셀러 캔디, 초콜릿을 비롯해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더리터, 부산 영도 국립해양박물관 내 첫 시그니처 직영 매장 오픈

카페 프랜차이즈 더리터가 첫 시그니처 직영 매장을 열었다. 트렌드 및 차별성을 강조한 매장으로서,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인지도 확장을 위함이다. 올해 플래그십 스토어 형태의 직영점을 연달아 오픈하는 등 다양한 시도 중인 더리터는 본격적인 반등을 노린다는 전략이다.

6일 더리터에 따르면 부산 영도구의 국립해양박물관 내 4층에 블랙을 바탕으로 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시그니처 직영 매장 ‘더리터 스페이스’(이하 더리터S)를 오픈했다. 더리터S는 고급스러운 콘셉트를 바탕으로 해양문화공간인 국립해양박물관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룬 게 특징이다. 카페 창밖으로는 아름다운 영도 해안이 한눈에 보이기 때문에 커피와 함께 뷰맛집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예정이다.
시그니처 매장 더리터S는 환경과 가치소비에 대한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하고자, 쌀빨대와 보틀 사용 권장 등 환경 친화적인 콘셉트를 추구한다.

◆해남군, 출산여성 건강회복 운동비 지원

전남 해남군은 6일 관내 출산 여성을 대상으로 운동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출산 후 겪는 신체적 변화를 운동해 극복할 수 있도록 돕고 출산 여성의 건강한 양육 마인드 및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 대상은 출생 후 3개월부터 3년 이내의 출산 여성으로 신청일을 기준으로 부모와 자녀 모두 관내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으면 받을 수 있다.

관내 운동시설 (수영, 요가, 에어로빅, 줌바댄스 등) 이용료를 월 최대 10만원씩 3개월 동안 지원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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