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 패션 단독 브랜드 봄 신상품 공개
롯데홈쇼핑은 이달 13일(월)부터 28일(화)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LBL’, ‘폴앤조’, ‘르블랑페이우’ 등 패션 단독 브랜드의 23년 봄/여름(S/S) 신상품을 연이어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S/S 패션 방향성을 ▲소재 고급화 ▲다양한 활용성 ▲트렌드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설정하고, 패션 단독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라며 "이에 따라, 브랜드별 콘셉트를 재정립하고, 고유의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리오프닝 수요를 반영해 셋업 수트, 트렌치 코트, 트위드 재킷 등 오피스룩 라인업을 30% 이상 확대했다'라며 "또한, 색채 연구소 ‘팬톤’이 뽑은 올해의 컬러 ‘비바 마젠타’를 활용한 니트와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선보이는 등 최신 트렌드도 과감하게 반영했다"라고 밝혔다.
신상품 60여 종을 선보이며, 지난해 S/S시즌과 비교해 편성을 확대해 할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이끈 롯데홈쇼핑 대표 브랜드 ‘LBL’은 코튼, 린넨 등 천연 소재를 활용해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달 19일(일) 면 100%를 활용한 ‘케이블 니트 가디건’을, 27일(월)에는 ‘링클프리’ 기법(주름방지 가공)을 활용한 원피스, 자가드 패턴을 활용한 슬림 팬츠 등을 선보인다. ‘더 아이젤’은 ‘영 트렌디’ 콘셉트로 브랜드를 개편해 18일(토) 자가드 조직을 활용한 라운드 니트 재킷 3종을 선보인다.
론칭 3년차를 맞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는 핑크, 베이지 등 화사한 컬러를 활용한 ‘클래식 포멀룩’을 선보인다. 11일(토) 프리 론칭 행사를 열고 ‘트위드 재킷’ 등 봄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론칭한다. 14일(화) 오후 8시 45분에는 130분 동안 그랜드 론칭 행사를 통해 수트 셋업, 트렌치 코트 등 세련되면서 활동성이 좋은 워크웨어 4종을 선보인다. 지난해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1위를 기록한 글로벌 브랜드 ‘조르쥬 레쉬’도 ‘데일리 럭셔리’로 브랜드 콘셉트를 재정립하고, 가디건, 니트, 블라우스, 팬츠 등 10여 종의 간절기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40년 정통 독일 브랜드 ‘라우렐’은 ‘정제된 편안함’을 콘셉트로, 올해 S/S시즌 주력 소재인 ‘실크 코튼 모달’을 활용한 이너 상품부터 가디건, 셋업 수트 등 오피스룩도 선보인다. 18일(토) ‘엘쇼’를 통해 ‘콤비수트 셋업’, 24일(금) ‘영스타일’에서 천연 소재를 혼합한 ‘실크 코튼 모달니트’도 론칭한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봄 시즌 단독 브랜드를 앞세워 고급 소재에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을 대거 론칭한다”며, “오피스룩부터 화사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한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상품을 통해 패션 선도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 예비부부 위한 특별 웨딩 프로모션 실시
신세계면세점이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특별한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최근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까지 해지되면서 웨딩 수요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행복한 시작을 앞둔 이들을 위해 국내 1위 결혼준비 커뮤니티 ‘다이렉트 결혼준비’, 국내 대표 여행사로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모두투어’와 함께 특별 제휴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1월부터 6월까지 ‘다이렉트 결혼준비’를 통해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계약을 한 고객 중 매달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썸머니(이벤트) 3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모두투어’를 통해 허니문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10월까지 같은 조건과 금액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썸머니(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1 이상만 결제해도 사용이 가능하다.
◆중진공, 중소기업에 맞춤형 탄소중립 솔루션 제공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탄소국경세 등 국내외 기후 규제에 대한 중소기업의 대응력과 글로벌 자생력 강화를 위해 '2023년 탄소중립수준진단' 사업을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제조업을 중심으로 운영해온 탄소중립수준진단 사업은 공정별 에너지 사용 현황을 분석해 에너지 저감 방안을 도출하고 자금과 컨설팅 등 맞춤 정책을 연계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홈쇼핑은 이달 13일(월)부터 28일(화)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LBL’, ‘폴앤조’, ‘르블랑페이우’ 등 패션 단독 브랜드의 23년 봄/여름(S/S) 신상품을 연이어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S/S 패션 방향성을 ▲소재 고급화 ▲다양한 활용성 ▲트렌드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설정하고, 패션 단독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라며 "이에 따라, 브랜드별 콘셉트를 재정립하고, 고유의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리오프닝 수요를 반영해 셋업 수트, 트렌치 코트, 트위드 재킷 등 오피스룩 라인업을 30% 이상 확대했다'라며 "또한, 색채 연구소 ‘팬톤’이 뽑은 올해의 컬러 ‘비바 마젠타’를 활용한 니트와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선보이는 등 최신 트렌드도 과감하게 반영했다"라고 밝혔다.
신상품 60여 종을 선보이며, 지난해 S/S시즌과 비교해 편성을 확대해 할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이끈 롯데홈쇼핑 대표 브랜드 ‘LBL’은 코튼, 린넨 등 천연 소재를 활용해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달 19일(일) 면 100%를 활용한 ‘케이블 니트 가디건’을, 27일(월)에는 ‘링클프리’ 기법(주름방지 가공)을 활용한 원피스, 자가드 패턴을 활용한 슬림 팬츠 등을 선보인다. ‘더 아이젤’은 ‘영 트렌디’ 콘셉트로 브랜드를 개편해 18일(토) 자가드 조직을 활용한 라운드 니트 재킷 3종을 선보인다.
론칭 3년차를 맞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는 핑크, 베이지 등 화사한 컬러를 활용한 ‘클래식 포멀룩’을 선보인다. 11일(토) 프리 론칭 행사를 열고 ‘트위드 재킷’ 등 봄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론칭한다. 14일(화) 오후 8시 45분에는 130분 동안 그랜드 론칭 행사를 통해 수트 셋업, 트렌치 코트 등 세련되면서 활동성이 좋은 워크웨어 4종을 선보인다. 지난해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1위를 기록한 글로벌 브랜드 ‘조르쥬 레쉬’도 ‘데일리 럭셔리’로 브랜드 콘셉트를 재정립하고, 가디건, 니트, 블라우스, 팬츠 등 10여 종의 간절기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40년 정통 독일 브랜드 ‘라우렐’은 ‘정제된 편안함’을 콘셉트로, 올해 S/S시즌 주력 소재인 ‘실크 코튼 모달’을 활용한 이너 상품부터 가디건, 셋업 수트 등 오피스룩도 선보인다. 18일(토) ‘엘쇼’를 통해 ‘콤비수트 셋업’, 24일(금) ‘영스타일’에서 천연 소재를 혼합한 ‘실크 코튼 모달니트’도 론칭한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봄 시즌 단독 브랜드를 앞세워 고급 소재에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을 대거 론칭한다”며, “오피스룩부터 화사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한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상품을 통해 패션 선도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 예비부부 위한 특별 웨딩 프로모션 실시
신세계면세점이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특별한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최근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까지 해지되면서 웨딩 수요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행복한 시작을 앞둔 이들을 위해 국내 1위 결혼준비 커뮤니티 ‘다이렉트 결혼준비’, 국내 대표 여행사로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모두투어’와 함께 특별 제휴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1월부터 6월까지 ‘다이렉트 결혼준비’를 통해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계약을 한 고객 중 매달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썸머니(이벤트) 3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모두투어’를 통해 허니문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10월까지 같은 조건과 금액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썸머니(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1 이상만 결제해도 사용이 가능하다.
◆중진공, 중소기업에 맞춤형 탄소중립 솔루션 제공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탄소국경세 등 국내외 기후 규제에 대한 중소기업의 대응력과 글로벌 자생력 강화를 위해 '2023년 탄소중립수준진단' 사업을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제조업을 중심으로 운영해온 탄소중립수준진단 사업은 공정별 에너지 사용 현황을 분석해 에너지 저감 방안을 도출하고 자금과 컨설팅 등 맞춤 정책을 연계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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