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보호관찰위원 창원보호관찰소협의회, 설 명절 사랑의 원호금 전달

2023-01-19 16:43:16

(사진제공=창원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창원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창원준법지원센터(소장 김정렬)는 1월 19일 오후 3시 소장실에서 보호관찰위원 창원보호관찰소협의회 후원으로 저소득 모범 보호관찰대상자에게 사랑의 원호금(500만 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실히 생활하면서 자신의 과외를 뒤돌아보는 저소득 대상자들에게 보호관찰위원들의 사랑과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창원보호관찰소협의회는 2022년에도 명절 원호금 전달, 검정고시 합격자 격려금 후원, 소년 심성순화 동반체험 프로그램 후원 등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게 1900만 원을 후원했다.

창원보호관찰소협의회 최일갑 회장은 “대외적 경제 여건 악화로 모든 국민이 힘든 시기이지만, 뜻깊은 나눔 운동을 통해 보호관찰대상자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가지기를 희망한다”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창원준법지원센터 김정렬 소장은 “보호관찰 위원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은 대상자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대상자의 재범 방지 및 다양한 범죄예방 할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