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산업단신] 타이어뱅크, 음주 뺑소니 잡은 ‘용감한 사업주’ 표창

2022-09-15 15:38:37

타이어뱅크 을숙대로점 한덕현 사업주(우)에게 타이어뱅크 김상엽 사장(좌)이 표창장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이미지 확대보기
타이어뱅크 을숙대로점 한덕현 사업주(우)에게 타이어뱅크 김상엽 사장(좌)이 표창장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
[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는 음주 뺑소니 운전자를 붙잡아 경찰에 인계한 공로로 부산광역시 사하구 을숙대로점 한덕헌 사업주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15일 밝혔다.

타이어뱅크에 따르면 한덕헌 사업주는 지난달 20일 오후 음주 뺑소니 운전자를 발견하고 직접 15km 거리를 추격해 붙잡은 뒤 경찰에 인계하는 등 시민 안전 위협행위를 엄단하는데 큰 공을 세운 바 있다.

이에 타이어뱅크 김상엽 사장은 한덕헌 사업주가 운영 중인 을숙대로점을 직접 방문해 표창장과 금일봉을 전달하고, “한덕헌 사업주가 시민의식을 발휘하여 더 큰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뺑소니 운전자 검거에 도움을 준 것에 박수를 보낸다”고 격려했다.

한덕헌 사업주는 “당연히 해야 할 일인데 표창장까지 받게 돼 기쁘다”며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