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인천청소년꿈키움센터, 추석 명절 사회복지시설 후원금 전달

2022-09-07 20:42:12

인천청소년꿈키움센터 문선미 센터장(사진왼쪽)이 여자단기청소년쉼터 ‘하늘목장’ 손혜순 소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청소년꿈키움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인천청소년꿈키움센터 문선미 센터장(사진왼쪽)이 여자단기청소년쉼터 ‘하늘목장’ 손혜순 소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청소년꿈키움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인천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문선미)는 9월 7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인천광역시 부평구 소재 여자단기청소년쉼터 하늘목장(소장 손혜순)을 방문해 직원들의 온정이 담긴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인천청소년꿈키움센터는 매년 설·추석 명절에 지역사회의 소외된 아동·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돕기 위해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문선미 센터장은 “쉼터에 있는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사회 위문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인천청소년꿈키움센터는 법원이나 검찰, 학교 등에서 의뢰한 대안(특별)교육과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위한 학교폭력예방교육, 진로체험 등을 운영하는 법무부 소속의 청소년 비행예방 전문 교육기관이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