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부산지부 재사회화위원회, 숙식보호대상자 격려 추석 명절 위문품 전달

2022-08-23 22:48:51

부산지부 최규삼 지부장(중앙)과 재사회화위원회 박창민 회장(우측 두 번째), 김성범 부회장(좌측 두 번째), 지부직원들이 위문물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이미지 확대보기
부산지부 최규삼 지부장(중앙)과 재사회화위원회 박창민 회장(우측 두 번째), 김성범 부회장(좌측 두 번째), 지부직원들이 위문물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최규삼)는 8월 23일 부산지부 재사회화위원회 회장 박창민 회장과 김성범 부회장이 부산지부를 방문해 숙식보호대상자 추석 명절 위문품으로 세탁세제 및 유연제 36세트(102만원 상당)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재사회화위원회 김성범 부회장은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추석 명절에 출소 후 가족관계 단절 등으로 고독과 우울감을 느끼고, 자립활동에도 어려움을 겪게 되는 숙식보호대상자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이들이 혼자 고립된 것이 아니라 주위에서도 많은 응원과 격려를 전하고 있고, 사회의 따뜻한 온정을 함께 느끼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위로의 마음을 전했다.

공단 부산지부 최규삼 지부장은 “부산지부도 숙식보호대상자들이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한 자립활동을 잘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인사를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