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SK에코플랜트, 서울 ‘광장동 삼성1차아파트 소규모재건축사업’ 수주

2022-07-24 15:37:46

광장동 삼성1차아파트 소규모재건축사업 투시도.(사진=SK에코플랜트)이미지 확대보기
광장동 삼성1차아파트 소규모재건축사업 투시도.(사진=SK에코플랜트)
[로이슈 최영록 기자] SK에코플랜트가 서울 한강변 재건축사업을 따내며 하반기 수주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SK에코플랜트는 지난 23일 서울 ‘광장동 삼성1차아파트 소규모재건축정비사업’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삼성1차아파트 소규모재건축사업은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561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 최고 40층, 2개동, 총 225가구 규모의 아파트 및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총 도급액은 약 1017억원이다.

SK에코플랜트에 따르면 해당 사업지는 한강을 영구적으로 조망이 가능하며,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과 2호선 강변역, 강변북로 등 접근이 용이해 뛰어난 교통여건과 함께 높은 미래가치를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단지에서 광남초·중·고교가 가깝게 위치해 교육 인프라도 우수하다.

SK에코플랜트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한강변에 조성하는 첫 단지인 만큼 한강 프리미엄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설계로 서울 관문의 최고의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에코플랜트의 올해 도시정비사업 누적 수주액은 총 9819억원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