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부 법사랑위원 부산여성분과위원회, 부산소년원에 간식 전달

2022-05-20 14:34:32

법무부 법사랑위원 부산여성분과위원회가 5월 20일 부산소년원에 간식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소년원)이미지 확대보기
법무부 법사랑위원 부산여성분과위원회가 5월 20일 부산소년원에 간식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소년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소년원(오륜정보산업학교, 원장 전상호)은 5월 20일 법무부 법사랑위원 부산여성분과위원회(위원장 정관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00만 원 상당의 위탁생 간식(과자류 등)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위탁생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여성분과위원회 회원들이 마련했다.

정관희 위원장은 “가족들로부터 떨어져 지내고 있는 위탁생들에게 가족의 사랑과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위탁생들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 사회에 잘 정착하고 기여하는 학생으로 성장했다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전상호 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우리 기관을 방문해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위탁생들이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됐을 것이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