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4월들어 때이른 무더위로 창문형 에어컨이 인기다. 실제로 4월들어 최근까지(‘22년 4/1~4/26)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에서 판매된 창문형 에어컨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기간(‘21년 4/1~4/26) 보다 약 6배 늘었다. 실외기가 없는 창문형 에어컨은 별도 타공없이 설치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최근에는 ‘방방냉방’(방마다 냉방) 트렌드로 더욱 인기가 높다.
롯데하이마트가 28일 에어컨 전문 브랜드 파세코와 손잡고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한다. 전국 42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이메이드 by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HPAI-F05IG)은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제품이다. 실내 온도에 따라 냉방을 자동 조절하는 인버터 기능도 탑재해 전기료를 아낄 수 있다. 펌프를 이용해 에어컨 사용시 발생하는 응축수를 처리하는 ‘파워 증발 시스템’도 적용해 누수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소음도 개선했다. 취침모드 사용시 41dB(데시벨)로 도서관 수준의 소음을 유지해, 아기가 있는 방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서재, 안방, 공부방 등 다양한 공간에도 어울린다. 냉방 면적은 17.2 ㎡(약 5~6평)이며 출시 가격은 64만 9천원이다.
롯데하이마트 손기홍 PB개발팀장은 “방방냉방 트렌트로 꾸준히 인기인 창문형 에어컨을 하이메이드 제품으로 선보인다”며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된 만큼, 탁상형 서큘레이터, 선풍기, 벽걸이 에어컨 등 다양한 하이메이드 여름 가전을 미리 구매해보시길 추천 드린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하이마트가 28일 에어컨 전문 브랜드 파세코와 손잡고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한다. 전국 42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이메이드 by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HPAI-F05IG)은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제품이다. 실내 온도에 따라 냉방을 자동 조절하는 인버터 기능도 탑재해 전기료를 아낄 수 있다. 펌프를 이용해 에어컨 사용시 발생하는 응축수를 처리하는 ‘파워 증발 시스템’도 적용해 누수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소음도 개선했다. 취침모드 사용시 41dB(데시벨)로 도서관 수준의 소음을 유지해, 아기가 있는 방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서재, 안방, 공부방 등 다양한 공간에도 어울린다. 냉방 면적은 17.2 ㎡(약 5~6평)이며 출시 가격은 64만 9천원이다.
롯데하이마트 손기홍 PB개발팀장은 “방방냉방 트렌트로 꾸준히 인기인 창문형 에어컨을 하이메이드 제품으로 선보인다”며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된 만큼, 탁상형 서큘레이터, 선풍기, 벽걸이 에어컨 등 다양한 하이메이드 여름 가전을 미리 구매해보시길 추천 드린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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