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CJ그룹 회장, 신년 사훈 통해 변화와 도전 당부

2026-01-02 15:43:23

CJ그룹 회장, 신년 사훈 통해 변화와 도전 당부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그룹 회장이 신년을 맞아 임직원에게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대응한 도전과 실행을 촉구했다고 2일 밝혔다.

회장은 최근 경영환경이 AI 기술 급속 진화, 글로벌 통상환경 변화, 각국의 산업 지원 강화 등으로 전환기에 접어들었다고 진단했다. 이러한 환경에서 과거의 사업 전략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지난해 그룹 전체 성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한 점을 언급하며, 중장기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준비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K-라이프스타일 수요가 확산되며 CJ의 주요 사업 영역에 새로운 기회가 열리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를 위해 임직원에게 세 가지 사항을 당부했다. 첫째는 현장의 작은 성공을 지속 창출하고 조직 전체로 확산시키는 것, 둘째는 K-트렌드 시장 선도를 위한 신속한 실행 가속화, 셋째는 도전적 목표 설정과 두려움 없는 실행이었다.

회장은 "경영환경이 급변하는 지금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는지에 따라 글로벌 대표 생활문화기업으로 부상할 수도 있다"며 "올해부터 더욱 과감하고 빠르게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