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대전보호관찰소, 안심정사 후원 백미 보호관찰대상자에게 배포

2022-03-23 11:05:59

(사진제공=대전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대전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대전보호관찰소(대전준법지원센터, 소장 이형섭)는 보호관찰 대상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 및 경제적 지원을 위해 안심정사(논산)에서 후원하는 백미를 지원받아 보호관찰 대상자에게 배포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해당 기부단체인 안심정사는 본찰 외 전국 5개 지역(서울, 부산, 대구, 창원, 제주)에 말사(末寺)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백미 100여 톤을 전국지방자치단체에 기탁하는 등 사회 지원에 힘쓰고 있는 종교단체(한국불교태고종)이다.

안심정사는 3월 15일 대전보호관찰소에 백미 10kg 100포를 후원했으며, 작년 7월, 11월에 각 백미 10kg 100포를 후원하기도 했다.

안심정사 관계자는 “실질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게 경제적인 지원이 이루어져 그들이 안정적으로 생활했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도움을 주고 싶다”며 지역사회 범죄예방에 동참의 뜻을 밝혔다.

대전보호관찰소 전광수 전자감독과장은 “안심정사 등 지역사회단체의 기부금품 등 후원을 지속적으로 유치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보호관찰 대상자에게 지원함으로써 이들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도모하고 재범을 방지하는 등 국민이 안전한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