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법무법인 미래로 변호사 3명, 나눔리더에 가입… 나눔문화 확산 동참

2022-02-18 17:18:36

(사진제공=경남사랑의열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경남사랑의열매)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상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기철)는 2월 18일 법무법인 미래로 변호사 3명이 나눔리더에 가입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날 가입식의 주인공은 법무법인 미래로 소속의 김해붕, 김경수, 김진욱 변호사로 새해를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사회 이웃을 지원하고자 따뜻한 마음을 모았다.

김해붕 변호사는 “새해를 맞아 동료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어 보다 의미 있는 한 해가 될 것 같다”며 “나눔을 통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이를 통해 보다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병설 사무처장은 “이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한 법무법인 미래로 이재철 대표에 이어 세분의 변호사께서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모아주신 성금은 코로나19로 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