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강성국 법무부차관, 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정책 현장 방문

2021-11-02 14:12:07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서울지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서울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강성국 법무부차관은 11월 2일 오전 10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에 방문해 코로나19 방역실태와 출소자 지원사업 현황 등을 점검하고,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강 차관은 김덕환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장으로부터 업무현황을 보고받고,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로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은 출소자 1인 생활관 운영 실태 등을 확인했다.

강성국 차관은 “출소자의 취업과 생활안정을 지원하는 것은 재범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구현이라는 정책목표 달성에 매우 중요한 과제라는 점을 잊지 말고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확진자는 언제 어디서나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항상 유념하고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될 때까지 빈틈없는 방역체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시설 내·외에서 상시 비치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마스크 2,000장(한국청소년폭력방지협회 기증)을 전달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