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아이넷미디어그룹 박준희 회장, 법무보호복지공단 제38회 합동결혼식 후원

2021-10-29 07:57:06

제38회 합동결혼식 단체사진.(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이미지 확대보기
제38회 합동결혼식 단체사진.(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아이넷미디어그룹 박준희 회장은 10월 28일 부산시 연제구 국민연금빌딩3층 W-웨딩에서 개최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주최의 ‘제38회 합동결혼식’에서 새출발하는 7쌍의 부부를 위해 온수매트와 콜라겐세트를 후원하며 축복과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부산지방검찰청 이수권 검사장,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부산지부협의회 이우열 회장,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흥수 부산지부장 등 관련 내빈이 참석했다.

박준희 회장은 1997년부터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의 주거지원, 창업지원, 직업훈련 및 취업 지원, 출소예정자 사전상담, 갱생보호 대상자의 가족에 대한 지원 등 다양한 후원 활동과 함께 현재까지 1억6900만 원을 기부하며 이들의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응원하고 있다.

이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이흥수 지부장은 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에게 보호선도 사업 육성에 기여한 공로에 대한 뜻을 담아 감사장을 전달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