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제주보호관찰소, 청년제주와 업무협약 체결

2021-09-29 15:50:50

(사진제공=제주보호관찰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제주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제주보호관찰소(소장 김기환)는 9월 29일 오전 11시 회의실에서 사단법인 청년제주(이사장 신주원)와 소년보호관찰대상자의 재범방지를 위한 효과적인 프로그램 실시 및 원호 지원방안을 위한 업무협약 및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청년제주는 모범 보호관찰 대상자를 격려하기 위해 200만 원 전달했다.

신주원 청년제주 이사장은 “사단법인 청년제주는 제주지역 출신 청년들의 결집체로서 제주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며 이를 실천하기 위해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데, 꿈을 갖고 노력하는 보호관찰대상자를 도울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했다.

김기환 제주보호관찰소장은 “코로나로 답답하고 힘든 시간임에도 학업 의지를 놓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상자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해 보호관찰 청소년들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