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서울동부준법지원센터, 추석명절 보호관찰대상자 가정 농산품 지원

2021-09-13 19:19:18

(사진제공=서울동부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서울동부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서울동부준법지원센터는 9월 13일 보호관찰위원 서울동부보호관찰소협의회의 후원으로 햇감자 등 신선한 농산품을 후원받아 취약계층 보호관찰 대상자 가정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보호관찰 대상자가 늘어날 것으로 판단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과 생업에 충실하고 성실하게 보호관찰을 이행하는 소년 및 성인 대상자 27곳 가정에 감자와 양파 한 세트씩 총 540kg의 농산품을 지원했다.

보호관찰 청소년 A군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부모님께서 최근 많이 힘들어하시는데 서울동부보호관찰소의 격려와 따뜻한 후원으로 가족들과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태산 보호관찰위원 서울동부보호관찰소협의회장은 “지금껏 보호관찰소에 지속적으로 지원하며 보람을 느꼈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추석을 맞이할 보호관찰 대상자 가정에 따뜻함을 전하고 싶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