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부 소년보호위원 대구소년원협의회, 말복 200인분 삼계탕 후원

2021-08-10 16:16:53

(사진제공=대구소년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대구소년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소년보호위원 대구소년원협의회(회장 최성혁)가 8월 10일 여름방학, 체육대회 행사 및 말복을 맞아 대구소년원(원장 조성민)에 200인분의 삼계탕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시행에 따라 별다른 행사 없이 기증을 받는 것으로 대체 했다.

최성혁 대구소년원협의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면회 등 일부 활동이 제한되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학생들에게 작은 기쁨을 주고 싶었다”며 ”말복을 맞아 여름철 더위에 지친 학생들이 건강을 챙겨 코로나19를 이겨 낼 수 있는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조성민 대구소년원장은 “대구소년원협의회의 꾸준한 후원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고 따뜻한 마음들이 학생들에게 큰 용기와 희망을 주어 우리 사회가 보다 밝고 건강해 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바리스타반 한 학생은 “코로나로 인한 답답한 마음과 무더위에 힘들었는데 삼계탕을 먹으며 위로가 됐다. 더욱 성실히 교육 받아 무사히 사회로 돌아가서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