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SK네트웍스, 온라인 쇼핑몰서 ‘갤럭시북클럽’ 전용 노트북 출시

2021-06-23 16:28:19

갤럭시북클럽 안내 포스터.(사진=SK네트웍스)이미지 확대보기
갤럭시북클럽 안내 포스터.(사진=SK네트웍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SK네트웍스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만든 노트북 재구매 할인 프로그램 ‘갤럭시북클럽’ 가입 상품을 선보였다.

삼성전자의 공식 온라인 솔루션 파트너사인 SK네트웍스는 ‘갤럭시북 프로’, ‘갤럭시북 프로 360’ 구입 고객이 향후 새 제품으로 교체 시 기존 노트북 구매 금액의 최대 40%를 보상해주는 ‘갤럭시북클럽’ 대상 노트북을 11번가, 네이버, G마켓, 위메프 등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갤럭시북클럽은 구매한 삼성 노트북을 36개월 간 사용 후 기존에 구매했던 노트북을 반납하고, 해당 기기 가액의 최대 40%에 해당하는 금액을 할인 적용 받아 삼성의 신규 노트북을 재구매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상 노트북을 구입한 고객이 구매 후 14일 이내에 노트북에 탑재된 Galaxy Book Members 앱에 접속해 가입하면 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앞으로 갤럭시북클럽 대상 제품을 확대하고 고객 서비스 수준을 높여 보다 합리적인 노트북 이용 트렌드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