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팔도 ‘뿌요소다’ 출시

2021-03-30 12:55:03

팔도 ‘뿌요소다’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뿌요소다’를 24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팔도 관계자는 "‘뿌요소다’는 1998년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음료이다. 업계 최초로 아이들이 손에 쥐고 마실 수 있는 소형 페트병(245ml)을 도입해 주목을 받았다"며 "특히, 그룹 ‘디바’의 ‘왜 불러’를 개사한 CM송과 재미있는 표정의 캐릭터가 화제가 되었다. 출시 초기 한 달 만에 650만 병을 판매해 큰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뿌요소다’는 ‘오렌지’, ‘파인애플’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광고 모델로는 아역배우 김강훈을 발탁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틱톡’의 짧은 동영상을 연상시키는 중독성 있는 안무와 징글송으로 청량감을 표현했다. 오는 4월 1일 TV 및 디지털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