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百,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팝업스토어 열어

2025-07-22 09:24:01

롯데百,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팝업스토어 열어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백화점이 7월 23일(수)부터 8월 3일(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FC바르셀로나의 아시아투어 첫 경기인 FC서울과의 친선경기를 기념해 기획한 행사다"라며 "유니폼과 굿즈는 물론, 선수단의 기록을 담은 아카이브 전시와 포토존, 현장 이벤트까지 준비해 두 구단 축구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한데 모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FC바르셀로나의 내한이 15년 만에 이뤄진 만큼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두 구단의 선공개 굿즈를 포함해 총 600여 종에 달하는 굿즈를 대규모로 선보인다. FC바르셀로나의 클래식 저지와 머플러, 키링 등 인기상품을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하며, 특히 ‘제2의 메시’로 불리는 ‘라민 야말’의 이름과 등번호가 새겨진 공식 유니폼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FC서울의 클래식 저지와 공식 유니폼, 그리고 최근 출시된 ‘FC서울 X 짱구는 못말려’ 굿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FC 바르셀로나의 클래식 저지 티셔츠, 블랙 티셔츠, 머플러, 쿠페 베어 키링과 FC 서울의 1983 저지, 클래식 카라티 등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