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하이투자증권, 어려운 어르신을 위한 비상구급함 기부

2020-05-08 17:29:11

김경규 하이투자증권 사장(오른쪽), 조은선 구립영등포노인복지센터장(왼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이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김경규 하이투자증권 사장(오른쪽), 조은선 구립영등포노인복지센터장(왼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이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7일 서울 양평동 소재 ‘구립영등포노인복지센터’에서 비상구급함 기부 활동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에 따르면 DGB금융그룹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DGB 행복드림데이’에 참여하고자, 하이투자증권은 DGB사회공헌재단 모금회를 통해 준비한 후원금 200만원을 지역 내 어려운 어르신을 위한 비상구급함 구매 용도로 전달했다.

후원금으로 마련한 비상구급함 100박스는 각종 연고, 소독약품 및 보조도구 등으로 구성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투자증권 김경규 사장은 “최근 코로나19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계실 지역 어르신들께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하이투자증권은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DGB금융그룹 내 모든 계열사와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DGB 행복드림데이’는 DGB사회공헌재단 소속 동행봉사단에서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5월과 9월 각 1회씩 진행된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