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대구교도소, 청렴서한문 발송 및 지역사회 위문 행사가져

1월 27일 명절 접견

2020-01-22 11:59:26

청렴서한문.이미지 확대보기
청렴서한문.
[로이슈 전용모 기자] 대구교도소(소장 류기현)는 1월 21일 설 명절을 맞아 청렴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고자 교정가족, 교정위원, 외부업체 등에 청렴서한문을 발송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경남 창원의 중증장애인·노인복지시설인 「소망원」, 지역 아동 보육시설인 「영생애육원」 등 지역의 사회복지시설 및 불우가정 학생을 찾아 지원하는 등 총 9곳에 대구교도소 직원 봉사단체 ‘대교희망지킴이’가 모은 성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행사를 가졌다.
대구교도소 류기현 소장은 “요즘 그 어느 때보다 우리사회는 행정의 투명성과 청렴성을 요구하고 있다. 대구교도소도 청렴을 최고 덕목으로 삼아 지역민들의 조언을 충실히 귀담아 들을 것이다”며 의지를 내비쳤다.

사회복지시설 위문을 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구교도소)이미지 확대보기
사회복지시설 위문을 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구교도소)

한편 대구교도소는 설을 맞아 1월 27일 명절 접견을 실시한다.

접견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이며 수용자의 가족, 친지 등 일반접견과 동일하게 누구나 가능하다.

이번 접견은 설 명절을 맞아 별도로 실시하는 것으로 수형자의 개별 접견횟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