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웰컴금융그룹, 한사랑마을에 후원금 2천만원 전달

2019-12-09 17:23:02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오른쪽 첫번째)과 이규성 한사랑마을 원장(오른쪽 두번째)이 후원금 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오른쪽 첫번째)과 이규성 한사랑마을 원장(오른쪽 두번째)이 후원금 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로이슈 심준보 기자] 웰컴금융그룹(웰컴저축은행, 웰릭스캐피탈, 웰릭스렌탈 등)이 지난 7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중증장애인요양시설인 한사랑마을에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웰컴금융그룹에 따르면 중증장애인들의 보호, 치료 및 상담을 포함한 전문적인 장애인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운영중인 한사랑마을과 함께 2008년부터 올해까지 11년에 걸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하여 뜻깊은 후원금까지 전달하며 더욱 훈훈한 연말을 함께 맞이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웰컴금융그룹 손종주 회장을 포함해 한사랑마을 이규성 원장과 임직원이 참석했다.

후원금 전달식을 마친 후 웰컴금융그룹 손종주 회장을 비롯하여 100여명의 웰컴금융그룹 임직원은 한사랑마을의 한 해를 책임지는 김장 담그기 활동에 나섰다.

또, 웰컴금융그룹 일부 직원은 중증장애인이 거주하는 시설에서 장애인들의 거동 및 식사를 도와주는 등 이들과 함께 따듯한 연말을 맞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은 “금융사가 시장의 원활한 활동을 돕기 위해 적재적소에 금융 중개 및 공급에 앞장서듯이 우리 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전달하는 역할 또한 사회적 책임을 지고 있는 금융사의 책임”이라며 “웰컴금융그룹은 나눔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