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쿠만 유혜진은 ‘신기루의 시간(A moment of mirage)’ 이라는 컨셉을 중점으로 기억에 남을 찰나의 인상이 모드(Mode)를 통
해 발현되는 순간들을 담아낸 2020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블랭크미는 이번 컬렉션에 참가한 셀럽 및 바이어 등 관람하는 이들에게 블랭크미의 대표적인 아이템을 제공하며, 브랜드의 퀼리티의 우수함을 선보일 수 있었던 계기를 마련했다.
블랭크미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협찬을 계기로 블랭크미는 그저 뷰티 브랜드라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패션뷰티 아이템으로도 소구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되면서도 인상적인 스토리를 구현할 수 있었다. 또한 멀티 트렌드를 리드하는 디자이너의 스타일과 자아를 찾아가고 표현하려는 성향을 지닌 블랭크미의 개성 넘치는 컨셉이 서로 잘 어우러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현재 블랭크미 오프라인 구매처로는 백화점 내 아그베(A.G.B)매장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롯데백화점 구리점, 시코르 강남점, 시코르 명동점, 부츠(Boots) 신촌점, 부츠 코엑스점,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부츠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