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정읍교도소, 장성경찰서 의무경찰대원 시설참관

2019-07-27 12:15:34

장성경찰서 의무경찰대원을 대상으로 시설참관 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정읍교도소)이미지 확대보기
장성경찰서 의무경찰대원을 대상으로 시설참관 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정읍교도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정읍교도소(소장 홍정기)는 7월 26일 장성경찰서 의무경찰대원을 대상으로 교정행정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관계기관 업무협조 등을 위한 시설참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교도소 측은 교도관이 하는 일, 형벌 집행 등에 대해 소개하고, 짧은 시간이지만 대원들과 함께 사회 안전을 책임지고 있음을 공감하는 시간을 갖고 교정시설로서의 역할 등에 설명했다.

참관행사를 소개 한 정읍교도소 측 직원 중 한 명이 의무경찰대원들에게 “나중에 전역 후 같은 공간에서 함께 사회 안전을 위해 힘쓰는 선․후배로서 다시 만나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덕담을 건네며 훈훈하게 참관행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정읍교도소는 관계기관을 위한 참관뿐만 아니라 중․고등학생들에게는 준법교실을 더한 시설참관을 시행하고 있으며, 밝은 교정 이미지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