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추자현, 연이은 '부모'에 대한 관심사...뒤늦게 궁금증만 커졌다

2019-07-23 19:38:33

‘추자현’ 의 부모에 대한 궁금증이 연이틀 대중들의 집중적인 이목을 받는다 / 출처 에스비에스화면-weibo이미지 확대보기
‘추자현’ 의 부모에 대한 궁금증이 연이틀 대중들의 집중적인 이목을 받는다 / 출처 에스비에스화면-weibo
[로이슈 노지훈 기자] 23일 ‘추자현’의 부모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연이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방송에서 이들 부부의 백년가약 당시 모습이 소개됐는데 ‘추자현’ 부모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던 것이 발단이 됐다.

당초 ‘추자현’의 부모는 수년 전 언급된 바 있는데 당시 불우했던 가정사가 소개된 바 있던 상황이었다.

정확히 그녀의 어떠한 가정사가 직접적으로 자세하게 언급된 바는 없지만 일각에서는 중국활동의 계기가 되지 않았느냐는 해석도 나오고 있다.

더불어 현재 잘 보내고 있는 만큼 과거의 기억을 다시 끄집어 낼 필요가 있느냐는 대중들의 반응도 있다.

무엇보다 현재 한 가정을 꾸려 아름답게 살고 있는 이들 부부의 모습을 보면 굳이 숨기고 싶던 가정사를 꺼낼 필요가 없다는 반응이 지배적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들 부부와 다정한 모습과 아름다운 기억으로 간직될 모습들로만 꾸며졌었다.

노지훈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