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부영그룹, 군부대 6곳에 설 위문품 전달

2019-01-30 15:02:27

육군 1군단장 안영호 중장(좌)과 부영그룹 윤택훈 비상계획관(우)이 군부대 위문품 전달 기념식을 하고 있다.(사진=부영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육군 1군단장 안영호 중장(좌)과 부영그룹 윤택훈 비상계획관(우)이 군부대 위문품 전달 기념식을 하고 있다.(사진=부영그룹)
[로이슈 최영록 기자] 해마다 명절이면 군부대에 위문품을 전달해 온 부영그룹(회장 이중근)이 올해도 설 명절을 앞두고 군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군부대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부영그룹은 지난 28일 육군 1군단, 육군 8군단, 육군 22사단, 육군 25사단, 공군방공관제사령부, 공군방공유도탄사령부 등 6곳에 총 2600여세트의 설 위문품을 기탁했다.

이날 부영그룹 관계자는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전선에서 고생하는 장병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며 “남북 해빙 무드에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장병들의 사기를 진작시켰으면 한다”고 말했다.

안영호 육군 1군단장은 “국토방위에 힘쓰고 있는 군 장병들을 위해 매년 명절마다 거르지 않고 찾아주는 부영그룹에 감사를 드린다”며 “부영그룹 임직원들의 신뢰를 저버리지 않고, 영토방위 임무를 완벽하게 완수하기 위해 전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영그룹은 군부대들과 자매결연 맺고 20여년째 군부대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1社 1병영 운동’에도 동참, 민·군 유대도 강화하며 군에 취업, 교육, 문화, 복지 등을 지원하고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