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오 회장은 “고객중시 경영으로 고객 신뢰 회복, 올바른 DGB운동을 통한 윤리·정도·지속가능 경영을 실천하겠다”라며 “올해를 금융 시너지 극대화의 원년으로 삼고, 디지털 생태계 금융그룹 선도와 모두가 하나되는 그룹 통합을 위해 노력하자”라고 주문했다.
이어 업계 최초로 개발한 윤리경영 브랜드인 ‘ALL 바른 DGB’를 선포하고 일관성 있고 지속성 있는 윤리경영 실천의 구심점이 될 것임을 강조했다. 김태오 회장은 이번 윤리경영 브랜드 선포의 배경으로 “지역과 고객에게 신뢰받는 그룹으로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윤리경영 브랜드를 제창하게 되었으며, 이로써 지속적인 윤리경영 실천에 힘쓰겠다”라고 설명했다.
김 회장은 ‘기회의 신’ 카이로스를 인용한 신년사를 통해 “날카로운 칼을 들고 칼같이 결단하라는 의미의 ‘기회’를 가슴에 새겨 우리 앞에 펼쳐진 2019년이라는 카이로스를 반드시 잡아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모든 노력들이 DGB브랜드 가치를 높여 2019년을 DGB의 해로 만들자”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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