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사건사고

운전미숙 음식점 담벼락 충격 도시가스배관 파손 가스누출…2명 병원후송

2018-12-05 11:49:25

운전미숙으로 레이차량이 음식점 담벼락을 충격.(사진제공=부산지방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운전미숙으로 레이차량이 음식점 담벼락을 충격.(사진제공=부산지방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12월 4일 오후 9시20분경 부산 남구 음식점 뒤편 주차장 내에서 한모(23)씨가 주차하던 중 운전미숙으로 음식점 담벼락을 충격, 주방에 설치된 도시가스배관이 파손돼 가스가 누출되는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A씨는 이날 렌터카(레이)를 반납하기 위해 주차하던 중 브레이크대신 액셀러레이터를 밟아 이 같은 사고를 냈다.

이로 인해 주방에서 일하던 종업원 2명(여)이 약간의 가스흡입으로 머리통증과 속 메스꺼움을 호소해 119구급대를 통해 개금백병원, 양산부산대병원으로 후송조치 됐다. 의식은 뚜렷하고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신고접수 즉시 대연지구대 순찰4팀(경위 백용규, 순경 최민석, 순경 이장원) 및 순찰차량 5대, 119구급대 출동해 폴리스라인설치 및 주변 통제했고 119는 가스배관차단 등 긴급조치를 했다. 도시가스직원들은 파손된 가스배관 일일이 확인 후 메인밸브 등 차단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