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플레로게임즈, 모바일 게임 기대작 '게이트식스' 최초 공개

2018-11-23 17:18:55

플레로게임즈, 모바일 게임 기대작 '게이트식스' 최초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원더5마스터즈’의 젤리오아시스와 ‘여신의키스’의 플레로게임즈가 함께 2019년 모바일 게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기업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의 신작 ‘프로젝트W’의 타이틀명을 <게이트식스>로 확정하고 출시를 향한 본격 행보에 나선다고 23일 전했다.

<게이트식스>의 개발사 젤리오아시스는 2003년 피처폰 시절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30여 종이 넘는 타이틀을 선보이며, 모바일 게임을 시장의 주류로 만든 1세대 모바일 게임사다. 플레로게임즈는 RPG 라인업 추가 및 글로벌 성장 모멘텀 강화의 일환으로 지난해 젤리오아시스와 <게이트식스>의 단독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국내 및 글로벌 판권을 확보한 바 있다.

<게이트식스>는 여타 게임들과는 다른 새로운 소재를 채택한 모바일 RPG로, 함께 공개된 일러스트에는 독특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힌트가 담겨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이번 게임 공개를 기점으로 가까운 시일 내에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2019년 1분기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게임의 공개와 함께 네이버 공식 카페를 오픈했다. <게이트식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