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은 브랜드 모델 다니엘헤니와 함께한 2018 FW 화보컷을 공개했다.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다니엘헤니가 머렐 가을•겨울 신제품을 착장한 채 커피를 마시고 꽃을 사는 등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으로 연출됐다. 브랜드 슬로건 ‘It’s Dailysh(매일매일 스타일리시하게)’에 맞게 다니엘헤니는 일상 속에서 편안한 듯 감각적인 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
화보 속 다니엘헤니는 사파리 형태의 방풍재킷부터 후드에 트리밍된 퍼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패딩을 착용, 패션 센스 넘치는 뉴요커의 모습을 완벽 재연했다. 특히 올해 패딩 트렌드가 지난 해 기본형의 롱패딩에서 다양한 컬러, 퍼 부착 등 보다 디테일하게 세분화되면서 이번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패딩 매칭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머렐 관계자는 “머렐의 이번 화보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지향하는 브랜드 슬로건을 어떻게 잘 녹여낼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다”며, “다니엘헤니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연기로, 편안하면서 센스있는 믹스매치 코디로 스타일리시한 일상이 잘 표현된 것 같아 만족한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다니엘헤니가 머렐 가을•겨울 신제품을 착장한 채 커피를 마시고 꽃을 사는 등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으로 연출됐다. 브랜드 슬로건 ‘It’s Dailysh(매일매일 스타일리시하게)’에 맞게 다니엘헤니는 일상 속에서 편안한 듯 감각적인 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
화보 속 다니엘헤니는 사파리 형태의 방풍재킷부터 후드에 트리밍된 퍼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패딩을 착용, 패션 센스 넘치는 뉴요커의 모습을 완벽 재연했다. 특히 올해 패딩 트렌드가 지난 해 기본형의 롱패딩에서 다양한 컬러, 퍼 부착 등 보다 디테일하게 세분화되면서 이번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패딩 매칭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머렐 관계자는 “머렐의 이번 화보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지향하는 브랜드 슬로건을 어떻게 잘 녹여낼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다”며, “다니엘헤니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연기로, 편안하면서 센스있는 믹스매치 코디로 스타일리시한 일상이 잘 표현된 것 같아 만족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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