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프탑 썸머 나이트 패키지는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에 탁 트인 루프탑에서 멋진 도심의 조망을 즐기며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다. 패키지는 ▲객실 더블룸 1박 ▲슈나이더 바이스 탭7 오리지널 2병 ▲브루스케타 플레이트 4조각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라까사 호텔 라운지바 ‘하우스 오브 알케미(HOA)’의 10층 루프탑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멋진 서울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맛으로 유명한 독일맥주와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안티파스티(에피타이저)인 브루스케타가 제공되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여유로운 썸머 나이트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태경 라까사 호텔 총지배인은 “이번 행사는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이 도심 속에서 멋진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숙박과 함께 탁 트인 멋진 전망에서 맥주를 즐기며 무더운 여름을 잊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우스 오브 알케미(House of Alchemy, HOA)는 라까사 호텔의 9~10층에 있는 라운지바다. 모던 빈티지 스타일로 일상과 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예술 작품을 만날 수 있는 라까사 호텔의 대표적인 공간 중 하나로 최고의 한강 조망과 도심의 야경을 볼 수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