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미운우리새끼' 허지웅, 연애사 고백 "한동안 불면증...여자 만나기 겁나"

2016-10-01 11:25:54

'미운우리새끼' 허지웅, 연애사 고백 "한동안 불면증...여자 만나기 겁나"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정일영 기자] '미운우리새끼' 허지웅, 연애사 고백 "한동안 불면증...여자 만나기 겁나"

'미운우리새끼' 허지웅의 연애사가 눈길을 끈다.

허지웅은 지난 7월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허지웅은 집안에 먼지 한 톨도 허용하지 않는 깔끔함을 보여줘 스튜디오 MC들과 엄마들의 탄식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영화 '비밀은 없다'의 이경미 감독과 담소를 나누다가 자신의 연애사를 털어놓기 시작했다.

허지웅은 "내가 지난 연애를 더럽게 실패하지 않았느냐"고 말문을 연 다음 "한동안 불면증에 시달렸다. 자다가 벽이 떨어지는 듯한 기분도 들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이제 그런 관계들이 지긋지긋하다. 누가 나에게 그걸 이겨내는 걸 알려주던가 약으로 팔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그는 절친에게 "여자를 만나기가 겁난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정일영 기자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