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한국교통안전공단, 교통부문 온실가스 감축 우수업체 선발
한국교통안전공단이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온실가스 감축기술 발굴과 목표관리업체의 감축의식 고취를 위한 ‘2019년 교통부문 온실가스·에너지 목표관리제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2019년 현재 온실가스 목표관리 대상은 총 86개 기업으로, 공단은 지난 2010년 교통부문 온실가스 및 에너지 목표관리 제도가 도입된 이후 온실가스 배출과 에너지 소비가 많은 업체를 관리대상으로 지정하여 감축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줄이도록 관리하고 있다.이번 워크숍은 2018년 온실가스 감축목표를 달성한 39개 업체 중 성과발표를 통해 선발된 우수업체를 시상하고, 관리담당자의 목표관리제도 대응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우수업체 선발에
-
신예지, 말라도 너무말라...보면서도 의심 평상시 모습에 놀라움만
8일 ‘신예지’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대중들의 시선은 ‘신예지’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신예지’가 한 방송에 출연함과 동시에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앉아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공효진, 나이를 가늠할수 없는...말라도 너무말라 '놀라움뿐'
7일 ‘공효진’ 나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공효진’ 나이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최근 그녀가 한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림과 동시에 관심이 급증하기 시작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공효진’ 나이 뿐 아니라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의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 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샵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한편 공효진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다
-
이가은, 말라도 너무말라...두눈을 의심 평상시 모습에 그저 놀라움
7일 ‘이가은’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대중들의 시선은 ‘이가은’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이가은’이 자신의 에스엔에스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앉아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임수향, 말라도 너무말라...신이 빚은 듯한 라인 '놀라움뿐'
6일 ‘임수향’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대중들의 시선은 ‘임수향’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임수향’이 다수의 방송에 출연함과 동시에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다.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앉아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금방이라도 부러질듯 '놀라움'....현아, 말라도 너무말라
2일 ‘현아’가 대중들의 무한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가수 ‘현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현아’가 자신의 에스엔에스를 통해 대거 이미지를 공개함과 동시에 시작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요염하게 머리를 묶은 뒤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산책을 하는 듯한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여리여리'....홍자, 그저 서있을 뿐...말라도 너무말라
2일 ‘홍자’가 대중들의 무한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가수 ‘홍자’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홍자’가 이날 불후의명곡에 출연함과 동시에 관심이 시작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웨이브진 머리를 풀어 내린 채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산책을 하는 듯한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말라도 너무말라...경수진, 나이가 가늠되지 않는 운동으로 다져진
2일 ‘경수진’의 나이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탤런트 ‘경수진’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나혼자산다 출연과 동시에 그녀에 대한 입소문이 시작됐다.상황이 이렇다보니 배우 경수진의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머리를 질끈 묶은 채 전반적인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앉아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말라도 너무말라'...김지원 아나운서, 그저 앉아 있을 뿐
1일 ‘김지원’ 아나운서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김지원’ 아나운서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김지원’ 아나운서가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한 카페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말라도 너무말라 '호리함'...유다솜, 눈을 의심할 정도
1일 ‘유다솜’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유다솜’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유다솜’이 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머리를 질끈 묶은 채 전반적인 라인이 드러난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호리호리한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명칭만으로도 들썩 '자극'....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 날렵해진 그녀
31일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이 시작됨에 동시에 여심들을 사로 잡기에 충분했다.이날 한 질문에서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를 유도하는 내용이 나옴에 따라 이날 하루도 들썩이게 만드는 하루다.‘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은 그녀를 앞세워 나온 제품으로 명칭만으로도 자극되기에 충분한 상황이다.무엇보다 그녀는 최근 다수의 방송을 통해 몰라보게 날렵해진 모습을 등장했기에 더더욱 관심을 모이기에 충분했다.특히 가을을 맞아 늘상 고민스러운 몸집줄이기에 분주한 여심을 사로 잡는 모양새다.더불어 이날 제품을 일부 다운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이다. 이뿐 아니라 추가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
김나정 아나운서, '말라도 너무말라'...두눈 의심할 정도
29일 ‘김나정’ 아나운서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김나정’ 아나운서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김나정’ 아나운서가 한 차례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면서부터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자신을 담고 있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늠할 수 없는 부러질 듯 젓가락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
장나라, 나이를 잊게 하는...말라도 너무말라 뱀파이어 미모
28일 ‘장나라’ 나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장나라’ 나이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그녀가 최근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림과 동시에 관심이 급증하기 시작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장나라’ 나이 뿐 아니라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의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플라워 프린트의 산들산들한 원피스를 입고 다소곳하게 의자에 앉아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다.특히 여전히 뱀파이어 미모를 뽐내고 있는데 부러질 듯한 다리라인도 인상적이다.
-
박시은, 나이가 가늠되지 않는....일상 속 수수한 모습
28일 ‘박시은’ 나이에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박시은’ 나이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이날 이들 부부의 한 차례 소식이 전해짐과 동시에 입소문이 모아지고 있기 때문.상황이 이렇다보니 일거수일투족 뿐 아니라 ‘박시은’ 나이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가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남편과 다정한 모습을 담은 듯 수수한 일상이 담겨져 있다.특히 이들의 젊은 모습이 담긴 완벽한 일상 모습 또한 부러움을 주고 있다.한편 그녀는 1980년생으로 올해 마흔이다.
-
유주, 그저 서있을 뿐...말라도 너무말라 '여리여리'
28일 여자친구 ‘유주’가 대중들의 무한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고 있다.이날 대중들의 시선은 ‘유주’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는 앞서 ‘유주’가 최근 방송 행보를 이어감과 동시에 관심이 시작된 것.상황이 이렇다보니 그녀에 대한 일거수일투족도 관심이 대상이다.더불어 앞서 그녀는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머리를 묶어 모자를 쓴채 라인이 훤히 드러난 의상으로 산책을 하는 듯한 모습이다.특히 주먹만한 얼굴크기와 가녀린 듯 탄탄한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