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명칭만으로도 들썩 '자극'....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 날렵해진 그녀

2019-10-31 12:03:25

출처 website화면이미지 확대보기
출처 website화면
[로이슈 노지훈 기자] 31일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이 시작됨에 동시에 여심들을 사로 잡기에 충분했다.

이날 한 질문에서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를 유도하는 내용이 나옴에 따라 이날 하루도 들썩이게 만드는 하루다.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은 그녀를 앞세워 나온 제품으로 명칭만으로도 자극되기에 충분한 상황이다.

무엇보다 그녀는 최근 다수의 방송을 통해 몰라보게 날렵해진 모습을 등장했기에 더더욱 관심을 모이기에 충분했다.

특히 가을을 맞아 늘상 고민스러운 몸집줄이기에 분주한 여심을 사로 잡는 모양새다.

더불어 이날 제품을 일부 다운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이다. 이뿐 아니라 추가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앞서 그녀는 최근 달라진 모습으로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앞서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긴 퍼머머리를 늘어뜨린 채 그저 앉아 있기만 한 모습이다.

특히 완벽한 브이라인과 다이어트로 인한 의외로 가늠할 수 없는 비현실적 쭉뻗은 라인이 단박에 뭇여성들을 사로 잡고 있다.

노지훈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