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터닝메카드 갓 테이머 배틀대회’, 진행 外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가 오는 17일부터 올 11월까지 스타필드, 이마트, 토이저러스 등과 최신 IP ‘터닝메카드 갓’의 전국 규모 배틀대회를 진행한다. 대회 기간 주말마다 펼치는 이번 이벤트는 2021년 국내 애니메이션 시리즈 완구 판매 최고 기록을 공인받은 베스트셀러 ‘터닝메카드’의 새 시리즈 터닝메카드 갓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순간이 될 예정이다. 대회 일정은 5월에 스타필드 수원점(17~18일), 토이저러스 평촌점(24일), 토이저러스 중계점(25일) 등으로 확정됐으며, 이후의 스케줄은 추후 공지된다. 행사일에는 오후 1시 터닝메카드 갓 체험 행사,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터닝메카
-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샘플링 이벤트 실시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출시를 기념하여 16일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캠퍼스를 비롯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학교 축제 현장에 방문해 제품을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열기로 가득한 캠퍼스에 스프라이트 샘플링을 통해 강렬한 시원함을 선사하고, 대학생들이 축제를 보다 상쾌하게 쿨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스프라이트는 샘플링 트레일러를 통해 주요 캠퍼스를 방문하고, 현장에서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제품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은 달콤한 소다향과
-
에브리데이, ‘패밀리 페스타’ 이벤트 진행
‘에브리데이’가 가정의 달 5월, ‘패밀리 페스타’ 이벤트를 2025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에브리데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제품으로 특별 구성하였으며, 7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벤트에 포함된 대표 제품으로는 4,000만병 누적 판매를 자랑하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시그니처 제품인 ‘면역플러스’, 유기농 수세미즙 ‘코프레시’, 호흡기 및 기관지 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숨의보감’, 유기농 배도라지즙 ‘브리드’, 복합기능성 유산균 제품 ‘100억 유산균 아연 &
-
[유통단신]일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서 ‘팅글 팝업스토어’ 개최
일화(대표 김윤진)는 프리미엄 고과즙 저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의 팝업스토어를 전국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팅글 팝업스토어는 오는 17일부터 6월 22일까지 토, 일 양일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동대문점, 스페이스원, 김포점, 가든파이브, 대전점 등 총 5개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팅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팅글 레몬애사비소다는 최근 건강과 저속노화 트렌드로 주목받는 애사비(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활용한 클렌즈 탄산음료다. 휴대성을 높인 ‘레몬애사비스틱’도 함께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어서 실제 청사과, 오렌지 과
-
[유통단신] 토니모리, 1분기 영업이익 36억원, 전년比 58.5% 상승
토니모리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489억원, 영업이익 36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7.1%, 58.5% 증가한 수치다.토니모리는 이번 1분기에 다이소를 비롯, 올리브영, 군PX 등 신채널에서 두드러진 성장을 기록하며 지난해에 이어 견조한 성장을 이어갔다.특히 다이소에 출시한 ‘본셉’은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가 입소문을 타며 품절대란을 기록,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라인 전체 판매량 확대를 이끌었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지난 2월 추가 런칭한 ‘비타씨’ 제품 역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봄 시즌 수요와 맞물려 지난 4월 본셉 전
-
[호텔단신]롯데호텔앤리조트, 신규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 액티비엘’ 출시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라이빗 웰니스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 액티비엘(TREVI CLUB Activiel, 이하 액티비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연간 회원제로 운영되는 액티비엘은 회원 수를 200명으로 한정해 더욱 프라이빗한 서비스 경험과 멤버십 고유의 가치를 더한다.특히,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국내 호텔 브랜드 최초로 여러 체인에서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와 사우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는 것이 호텔측의 설명.‘액티비엘 8.0’과 ‘액티비엘 5.0’ 두 가지 유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 국내 7개
-
도그스포츠댄스 대회 ‘DSD 미니 매치’, 내달 7일 강아지숲서 열어
오는 9월 열리는 도그스포츠댄스 국제 대회인 ‘2025 DSD(Dog Sports Dance) 월드 챔피언십‘을 앞두고 참가자들이 실전 감각을 익히고 기량을 점검할 수 있는 ‘DSD 미니 매치’가 내달 7일 더존비앤씨티의 반려견을 위한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에서 개최된다.강아지숲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동물과사람 및 DSD운영위원회가 주최·주관하며 DSD 월드 챔피언십의 사전 대회 형식으로 마련됐다"라며 "생후 12개월 미만의 어린 강아지를 위한 퍼피 파티 클래스와 수준별로 구분되는 비기너 클래스, 오픈 트릿 클래스, 오픈 클래스 등 4종목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DSD 미니 매치는 시간이나 장소 제약으로 현장 참여
-
이랜드 뉴발란스, '엔비 보이(NB BOY)' 여름 캠페인 선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5 여름 '엔비 보이(NB BOY)' 캠페인 화보를 16일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뉴발란스는 이번 화보에 반복되는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평화롭고 자유로운 여름을 보내는 감성을 담았다"라며 "아이유는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엔비 보이(NB BOY)' 반팔티를 스타일링하며, 여름의 여유로움을 표현했다"라고 전했다.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엔비 보이(NB BOY)’ 반팔티 컬렉션은 매년 여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뉴발란스의 대표 아이템 중 하나다. 2025년에는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
청호나이스, ‘나이스 벌스데이’ 할인 프로모션 실시
청호나이스가 21일(수), 단 하루 동안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나이스 벌스데이(NAIS-BIRTH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최대 7개월 면제 및 네이버 포인트 최대 10만 포인트를 모두 증정한다"라며 "이 날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3만점을 추가로 증정해 최대 13만 포인트까지 혜택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다가오는 무더위 필수템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와 ‘뉴 아이스트리’ 등이다.얼음정수기 ‘아이스
-
아모레퍼시픽, 저속노화 효능 발표
아모레퍼시픽은 미국 존스홉킨스 의과대학과 공동 운영 중인 NBRI 프로그램을 통해, 두 가지 독자 성분의 피부 노화 및 면역 반응 개선 효능을 입증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관련 연구 성과는 지난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25 미국피부연구학회(SID)를 통해 발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NBRI(New Beauty Research Initiative)는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존스홉킨스(Johns Hopkins) 의과대학 피부과와 2022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공동 연구 프로그램으로, 피부 노화 연구에 관한 다방면의 연구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NBRI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존스홉킨스 의과대학 피부과 안나 치엔(Anna Chien) 교수 연구팀은 올해 학회에서 아모
-
故 율촌 신춘호 농심그룹 회장, 기업가 명예의 전당 헌액
故 신춘호 농심그룹 선대회장이 ‘대한민국 기업가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농심그룹 관계자는 "한국경영학회는 1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대한민국 기업 명예의 전당’ 헌액식을 열고 故 신춘호 농심그룹 선대회장을 기업가 부문 명예의 전당에 헌액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 선대회장(1930년~2021년)은 식품을 통해 국민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대한민국 식품산업을 세계로 넓힌 창조적 경영자로 평가받는다"라고 말했다. 신 회장은 신라면과 새우깡 등 농심의 장수 히트제품의 개발과 브랜드 네이밍, 포장 디자인까지 직접 주도했을 만큼 대한민국 최고의 크리에이터로 손꼽힌다. 또한, ‘한국의 맛이 곧 세계적인 맛’이라는 신념을
-
NS홈쇼핑, 핑크패키지 향진주 쌀 판매 기획전 진행
NS홈쇼핑이 31일까지 핑크패키지 ‘향진주쌀’ 단독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향진주 쌀은 윤기 나고 깊고 구수한향이 가득한 최고급 품종으로 충청남도 농업기술원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신품종 쌀이다"라며 "향미 계열 중에서도 미질이 뛰어나고 찰지면서 부드러운 맛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MD가 추천하고 단독 판매하는 ‘NS픽’ 상품으로 트렌디한 패키지가 눈에 띄도록 기획되어 NS몰에서만 핑크패키지의 향진주 쌀을 만날 수 있다"라며 "NS몰에서는 향진주 쌀 4kg을 19,900원, 10kg은39,900원에 판매하며,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1천원 적립금을 증정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라고 전
-
[생활경제 이슈] 글렌피딕, '씬의 한 수' 비하인드 영상 공개 外
글렌피딕이 국내 주류(酒類)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는 유튜브 콘텐츠 '씬의 한 수' 첫 번째 프로젝트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씬의 한 수는 위스키를 중심으로 한 다이닝 페어링 문화를 소개하며, 위스키가 자연스럽게 녹아든 새로운 주류 문화의 한 장면(scene)을 제안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주인공으로 안무가 가비가 참여했으며, 이번 영상에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함께한 모델 겸 배우 장윤주와 가비가 화보 작업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비하인드 스토리와 소회가 담겼다.화보 촬영은 이태원에 위치한 다이닝 바 ‘레스트(Rest)’에서 진행됐다. 위스키가 격식을 갖춘 자리뿐 아니라 일상 속 다양한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
BYC, ‘메가주 일산’ 펫페어 참가
BYC(대표 김대환)가 오늘(16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25 메가주 일산’ 펫페어에 참가해 25년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BYC 관계자는 "이번 펫페어에서 모시메리, 난닝구세트, 쿨런닝, 썸머 쿨런닝, 할매꽃나시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한 반려견 의류 여름 신제품을 공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은 고품질 원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레트로 컨셉의 제품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땀배출이 빠르고 달라붙지 않는 소재로 가볍고 시원하다"라며 "특히 멋스러운 컬러와 클레식한 패턴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착용할 수 있고, 일부 제품은 견주와 반려견이 커플로 맞춰 입을 수도
-
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 선보여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는 워터파크를 비롯한 다양한 실내외 레저 시설을 알차게 즐기며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라며 "기본 구성은 △비발디파크 객실 △오션월드, 인피니티풀, 앤트월드 중 택1 이용권(대인 2매, 소인 1매) △회전목마, 범퍼카, 곤돌라 등 액티비티 3종 이용권을 포함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6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라고 전했다. 주중(월~금) 입실시에는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돼 한층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공식 웹사이트에서
-
아모레퍼시픽, ‘올 어바웃 아모레’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5일,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5 올 어바웃 아모레(All About Amore)’ 행사를 개최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올해로 4주년을 맞이한 올 어바웃 아모레는 ‘설레는 봄날, 아모레 뷰티트립’ 콘셉트를 선보이며 사옥을 방문한 주요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적인 뷰티 경험을 선사하고,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및 e커머스 담당자들과 비즈니스 기회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연출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200여 명의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브랜드 매니저, e커머스 구성원들이 함께했다. ‘아모레 홀’에서 진행된 1부 행
-
쿠론-앰배서더 홍진경 ‘라엘 에디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모던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브랜드 앰버서더 홍진경과 두 번째 협업 컬렉션 ‘라엘 에디션(LAEL Edition)’을 선보인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라엘 에디션은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하루 숄더백’으로, 부드러운 스웨이드와 소가죽을 더해 완성된 제품이다"라며 "특히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모카 무스’ 색상을 바탕으로, 모카색과 브라운 투톤 조합으로 구성돼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패드 수납이 가능한 넉넉한 내부 공간, 빨간 색상의 가죽 스트랩, 탈부착 가능한 실버 링 참이 더해져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상단으로 이동